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재석,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빈소 방문…'꽃다운 나이에'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유재석 권리세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故 리세(본명 권리세)의 빈소 연예인들의 조문이 이어졌다.

    7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리세가 7일 오전 10시 10분경 하늘 나라로 떠났다”고 밝혔다. 리세의 마지막 길은 일본에서 온 부모님과 소속사 직원들이 함께 지켜줬다. 리세의 빈소는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리세는 사고 당일 약 11시간 동안 대 수술을 했지만 혈압 등 상태가 좋지 않아 수술을 중단한 뒤 중환자실에서 경과를 지켜봤다. 리세는 힘겨운 사투를 벌였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이날 방송인 유재석, 김제동이 빈소를 찾아 고인을 애도하고 유가족을 위로했다. 또 리세와 MBC ‘위대한 탄생’ 동료였던 손진영도 조문을 이었다.

    이날 리세의 빈소에는 이은미, 노지훈, 데이비드 오, 이태권 등 ‘위대한 탄생’을 함께한 가수들과 더불어 장미여관, 카라 박규리 허영지, 베스티, 박재민, 사유리 등이 조문 행렬에 동참했다.

    지 난 3일 새벽 레이디스코드는 대구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이동하고 있던 중 새벽 1시 30분께 레이디스코드의 차량은 영동고속도로 수원 IC 지점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로 인해 은비와 리세가 사망했으며 소정은 얼굴 골절상을 입고 수술을 마쳤다. 애슐리와 주니는 비교적 경미한 부상을 입고 치료 중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권리세 빈소 방문 너무 슬프다", "유재석 권리세 빈소 갔구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재석 권리세, 너무 안타깝다", "유재석 권리세 빈소, 연예인들 많이 가서 고인 넋 위로해줘요",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하늘에서도 행복하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