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의 신곡 `미친거 아니야?`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정규 4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2PM의 신곡 `미친거 아니야`의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토바이 춤을 포함해, 자유롭고 활발한 에너지를 내뿜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경직된 얼굴에 차렷 차세를 하고 있던 이들은 갑자기 신나는 후렴구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오토바이 춤을 선보이며 `달리자`라고 온 몸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급기야 달을 배경으로 날아다니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까지 지어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다른 장소로 날아간 2PM은 따로 또 같이 자유로운 안무를 선보이며 미친듯이 신나는 파티를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즐겨 유쾌함을 준다.



한편, 2PM은 오는 10일 대규모 클럽 어택 `프리 파티(PRE-PARTY)`로 활동을 시작한다. 11일 첫 음악 방송을 시작하며 15일 음원 및 앨범 발매가 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2PM `미친거 아니야?`, 보기만해도 신나네" "2PM `미친거 아니야?`, 여름분위기인데?" "2PM `미친거 아니야?`, 2PM이랑 놀고싶다" "2PM `미친거 아니야?`, 와우 신나는 하루" "2PM `미친거 아니야?`, 오늘은 불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YP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세, 규현처럼 일어나길.." 김희철 진심어린 기도의 글 `감동`
ㆍ마지막 황손 이석 “아버지 62세에 어머니는 19세였다”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 편의점 담배 판매 중단, 2조원 넘는 손실 예상...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ㆍKB사태, 금융당국 내분사태로 번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