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캔들 전문숍 ‘캔들오(www.candleo.co.kr)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베이직한 향 라인을 기본으로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PB브랜드’Hej O’(헤이오)를 런칭했다.



Hej O 의 ‘Hej’ 는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 또는 ‘헤이!’ 라는 뜻으로 누군가를 부르거나, 맞이하는 인사의 의미로 헤이오[Hej_O ]가 ‘즐거운 캔들 라이프’로의 통로이자 시작점이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캔들오의 대표 PB브랜드 ‘헤이오’는 매장 방문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퀄러티 상품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진 데일리 프래그런스 브랜드로서, 고객 중심의 PB서비스다.



즉, 캔들오가 다년간에 걸쳐 경험한 다양한 해외브랜드들과 고객들의 취향을 토대로 많은 분들이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캔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식의 PB서비스를 말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캔들오에서 만든 합리적인 가격의 캔들을 보다 쉽고 편안하게 만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캔들오는 PB브랜드 ‘헤이오’를 통해 베이직함을 기반으로 폼질에 대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를 갖춘 캔들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더 많은 대중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프를 제안할 계획이다.



현재 PB브랜드 헤이오 제품들은 캔들오 각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GS, CJ, AK, 신세계몰 등)에서 판매 중이며, 런칭 기념으로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관계자는 “런칭과 함께 출시된 PB브랜드 제품들은 모두 고퀄리티의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에 따라 앞으로 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라인과 향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캔들오는 해외 유명 캔들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캔들멀티샵으로, 캔들과 디퓨저 등 캔들 관련 희귀 제품 및 명품들을 한 자리에서 소개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미 유명한 해외 캔들 제품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만 런칭 된 신규 브랜드들도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으며, 전국 가맹 사업 또한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중단 CPR후 중환자실 이송, "사고차량, 안전점검 문제없나?"
ㆍ고은비 사망, 권리세는 의식회복하지 못해.."수술경과 지켜봐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울시 막말공무원 충격··여직원에 "XX년 한번 줄래? 내 물건 기능은?"
ㆍ추락하는 원·엔 환율‥엔저공포 엄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