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배우 진지희가 폭풍성장했다.



MBC 측이 오늘(4일) 밤 방송되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스틸컷을 공개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 출연할 진지희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와 긴 생머리 스타일을 뽐낸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진지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진지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어엿한 숙녀의 향기를 풍겨 기존에 시트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과거 ‘지붕 뚫고 하이킥’ 때 등장과 함께 큰 반향을 일으켰던 빵꾸똥꾸의 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작진에 따르면 ‘99토끼띠’ 진지희는 ‘39토끼띠’ 송재호와의 첫 만남에서부터 통통 튀는 매력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그는 SNS를 즐기는 신세대답게 송재호와 인사를 나누자마자 셀카봉을 꺼내 들었다. 진지희는 다양한 상황에서 “우리 사진 찍어요”라며 송재호를 당황케 했지만, 사진이 잘 나오는 ‘특급 비법’을 전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진지희 폭풍성장에 누리꾼들은 “진지희 맞아?”, “진지희 왜이렇게 예뻐졌대”, “진지희 여자가 다 됐어”, “진지희가 이렇게 컸을 줄이야”, “진지희가 벌써 중학생?”, “진지희 분위기가 달라졌어”, “진지희 너무 귀엽다”, “진지희 왜이렇게 컸니”, “진지희 큰 거보니까 내가 뿌듯하네”, “진지희 흥해라”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공식입장, 다희 50억짜리 음담패설 보니...
ㆍ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중단 CPR후 중환자실 이송, "사고차량, 안전점검 문제없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이유? `중환자실` 루머 확산…
ㆍ추락하는 원·엔 환율‥엔저공포 엄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