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담 뺑덕’ 이솜, 노출 수위 놓고 엄마·언니와 상의 “그래서 대범했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마담 뺑덕’의 배우 이솜이 출연에 결심하게 된 배경에 대해 털어놨다.



    2일, 이솜은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제작 영화사 동물의왕국)의 제작보고회에 정우성과 함께 참석했다.



    이날 이솜은 "`마담 뺑덕` 제목이 재밌어서 호기심이 갔다"며 "심청전에서도 뺑덕을 소재로 해 흥미로웠다"고 운을 띄웠다.



    영화 ‘마담 뺑덕’에서 이솜은 학규를 향해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고 복수에 눈을 뜨는 덕이 역을 연기했다. 이솜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에 치정 멜로를 더한 이번 영화를 통해 노출 연기에 도전했다.



    이솜은 극 중 노출에 대해서 "엄마, 언니와 상의했다"고 말했다. 이에 MC 박경림은 "어머니가 시나리오를 보시고 뭐라고 하셨나?"라고 물었고, 이솜은 "그냥 `재밌네` 하시더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상대역을 맡은 정우성은 “이솜에게 영화를 선택한 계기를 물어봤다. 필연적인 노출장면도 있고 19금 치정멜로가 여배우에겐 부담이 됐을 법도 했기 때문”이라고 털어놓으며 “이솜이 ‘출연 전 어머니와 함께 상의했다’고 하던데 좋은 과정인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촬영 내내 용감했고 대범했다”고 밝혔다.



    이솜의 ‘마담 뺑덕’ 노출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 이솜, 노출 연기 기대되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과 케미 장난 아니다”, “마담 뺑덕 이솜, 과감한 노출 연기 어떨까”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정석 신민아, 눈만 마주치면...바지 벗는 신혼? 과감한 연기 선보여
    ㆍ이병헌, 술자리 사진 유포 협박한 신인가수 누굴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협박한 신인가수 알고보니 글램 다희?··어떤 동영상이길래?
    ㆍ은행 점포 1년새 269개 사라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AI 시대, 반도체만의 과제 아냐…통합 AI 솔루션 제공 기업 될 것"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을 'AI 원년'으로 보고 “AI라는 거대한 변화의 바람을 타고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거침없이 헤쳐 나가자”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인공지능(...

    2. 2

      부활한 K-정유…1조 적자 뒤집은 ‘골든 디젤’의 정체

      올해 상반기 1조 원대에 달하는 적자 충격을 겪었던 국내 정유업계가 하반기 이후 'V자형' 반등을 보이고 있다. 특히 디젤(경유)의 정제마진이 30달러에 달하는 ‘골든 디젤’ 현상...

    3. 3

      10명 중 6명 외식업 소상공인 '노쇼' 피해 경험…1회당 44만원 손실

      최근 3년간 '노쇼' 피해를 경험한 외식업종 소상공인이 65%에 다다랐다. 평균 피해 횟수는 8.6회였다. 외식업종 소상공인은 1회당 44만3000원의 손실을 본 것으로 조사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