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다’ 장동민이 드라마 같은 여자친구 어머니와의 사연을 공개했다.



29일 방영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특집으로 백지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나는 남자다’에서는 예비 신랑들이 결혼을 실감하는 순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권오중은 처가 부모님과 만났을 때 결혼을 실감했다고 말했다.



이에 장동민은 여자친구의 부모님과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장동민은 “드라마에서만 일어나는 일인 줄 알았는데, 어머니가 절 보자마자 ‘우리 딸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며 헤어져 달라고 하셨다”고 이야기했다.





장동민은 첫 만남에 이별을 압박하는 어머니의 태도에 당황했지만, 그 역시 드라마와 같이 의연하게 대처했다. 어머니에게 마지막으로 함께 술자리를 갖자고 제안한 것. 어머니는 장동민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술자리는 엄숙했던 상견례와는 달리 점점 더 코믹하게 흘러갔다. 여자친구의 어머니와 장동민이 술에 취하기 시작한 것. 분위기는 유해졌지만, 술 취한 두 사람의 모습을 바라보는 여자친구의 표정은 점점 더 심각해졌다고.



술자리 이후, 여자친구의 어머니는 다시 한 번 장동민과의 만남을 요청했다. 장동민은 기대에 부풀어 나갔으나, 어머니는 기억을 잊은 듯 “딸과 헤어져 달라”고 말했다고. 장동민은 “또 한 번 술자리를 제안했지만, 어머니는 술을 마시지 못한다고 단호히 답하셨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주었다.
리뷰스타 천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걷는 아프리카 물고기 화제, 1년 훈련후 육지생활 가능.."중요한 발견"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광수와 키스한 이성경 누구? 속옷만 입고 아찔 섹시미 "역시 YG"
ㆍ무늬만 저축은행‥대출경쟁에도 당국은 뒷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