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성형테라피’로 알려진 배은정 대표가 운영하는 에스테틱 황후연에서 최근 박봄미스트로 유명한 자사 제품인 ‘시크릿미스트’를 구매함에 있어 주의해줄 것을 당부하고 나섰다. 여러 방송을 통해 유명해진 시크릿미스트가 유사제품들로 인해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황후연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황후연과 에스테틱 황후연과의 관계에 대해 수많은 의문증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이다.



에스테틱 황후연의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하자면 “황후연 공식쇼핑몰을 운영하는 ㈜황후연에서 주장하는 바는 사실이 아니다. ㈜황후연이 제품 상표권을 단독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며, 이는 허위사실에 해당해 고객을 기만하는 행위이다. 박봄 등 연예인 초상권에 대한 부분도 마찬가지이다. 박봄미스트라는 이름을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에스테틱 황후연뿐이다. 이 때문에 에스테틱 샵 황후연에서는 소송 준비 중에 있으며 곧 소송에 착수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황후연에서 개인 뷰티샵에 제품을 공급해왔다고 주장하고 있으나, 에스테틱 황후연과 ㈜황후연 사이에는 어떠한 공급계약이나 공급한 내용이 담긴 문서조차 없다. ㈜황후연에서 만들었다고 주장하는 제품들은 전적으로 에스테틱 황후연의 배은정 대표가 제품화되기까지의 모든 금액을 투자하여 만들었다. 하지만 최근 성분을 알 수 없는 유사제품들로 인하여 고객들이 피해를 보고 있어 더 이상 에스테틱 황후연에서는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에스테틱 황후연 또한 ㈜황후연에서 쓰고 있는 나비 모양의 로고에 대한 상표권을 가지고 있어 사용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하지만 고객들의 혼란 방지 및 황후연쇼핑몰과의 구별을 두기 위해 새로운 ‘H’로고(사진 참조)를 만들었다. H로고를 비롯해 영문 황후연(HWANGWHOOYEON)은 에스테틱 황후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에스테틱 황후연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H로고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현재 에스테틱 샵 황후연에서는 샵을 방문하는 다수의 연예인들과 고객들을 위해 단독으로 연구 개발한 제품을 생산중에 있다. 현재 단계에서는 샵에서 케어 시에 사용하고 있으며, 곧 상용화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간폭스 글러브없는 개념 시구 "특별한 경험"
ㆍ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모습 공개…`분식집 아줌마?` 깜짝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오늘 날씨, 중부와 남부의 극명한 날씨 차이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