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장나라에 3년 전 거짓말 고백 “엉킨 매듭은 알아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왕지원이 장나라에게 거짓말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이건(장혁 분)에게 친구 사이조차 그만 두자는 말을 듣게 되는 강세라(왕지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미영(장나라 분)이 떠난 지난 삼년 동안 강세라는 친구로라도 이건의 곁에 남고 싶어했다. 언젠가 자신을 돌아봐줄 이건을 기다렸던 것.



    그러나 이건은 강세라 모친과의 대화를 통해 강세라의 미련에 대해 알게 됐고 그녀를 위해서라도 관계를 정리하고자 했다. 며칠 전 김미영에게 애꿎은 독설을 하면서까지 마음을 숨긴 이건은 강세라에게도 돌아가려 하지 않았다.



    “이제 친구 사이 그만하자. 너도 미련 버려” 라는 이건의 말에 강세라는 끝까지 매달리려 했지만 이건의 결심은 확고했다. 이에 강세라는 이건에 대한 미련을 정리할 수밖에 없었다. 이건에 대한 미련을 정리하며 강세라는 김미영에게 삼년 전 거짓말을 고백하는 것을 선택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건의 여자친구 행세를 하며 김미영을 견제했던 모습과는 달리 3년 전 보여준 이혼 서류가 자신이 만들어낸 것임을 고백한 후 “용서해달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나 때문에 잘못된 게 있다면 바로 잡고 싶었다” 라고 오해를 씻어줬다.



    그러나 이건의 ‘유전병’ 에 대해서는 입을 열지 않았다. “엉킨 매듭을 푸는 건 미영 씨 의지대로 하세요. 제가 할 수 있는 얘기는 다했다” 라는 강세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국 이날 방송에서 김미영은 이건의 목소리가 녹음된 유언장을 듣게 돼 지난 오해를 모두 풀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었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부진·원혜영 의원 지목··차유람, 역대급 아이스버킷 인맥 `화제`
    ㆍ라마스·다보 다시 나온다‥한국GM 생산 재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노벨경제학상 헤크먼 교수, '학원' 언급…韓저출산 '직격' [2026 미국경제학회]

      “한국에선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원’에 보냅니다. 아이들이 뒤처질까 두려워하기 때문인데 경쟁이 너무 이른 시점에서 시작되는 겁니다.”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2. 2

      자영업 이런 적 처음…3% 성장 멀어진 韓 경제 향한 경고

      인구 감소와 국내 투자 정체 등 구조적 요인으로 한국 경제의 성장률을 3%대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분간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현대경제연구원은 4일 발표한 '2026년 국내 트렌드-성장 위기 극복 노...

    3. 3

      '부부싸움 확 줄겠네'…LG 야심작에 '화들짝' 놀란 이유가

      출근 준비를 마쳤다. 식탁 위엔 오븐에서 갓 나온 크루아상과 우유가 올라와 있다. 옆엔 자동차 키,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콘이 준비된 상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전날 짜놓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