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의 지상렬-박준금 부부(`열금부부`)가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을 위해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27일 방송되는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는 김범수 전 아나운서와 안문숙을 이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열금부부`의 활약을 보여준다.



일부러 집들이에 김범수와 안문숙을 초대한 `열금부부`. 어느덧 한 계절을 `부부`로 보내며 스킨십까지 자연스러워진 지상렬-박준금과 달리 김범수와 안문숙은 눈도 마주치지 못하고 어색해했다.



이에 `열금부부`는 김범수와 안문숙을 더 가깝게 만들기위해 거실에 걸린 ‘뽀뽀 사진’을 교본 삼아 ‘뽀뽀 인사법’을 전수하는 등 적극적으로 `메신저` 역할을 했다. 처음에는 쑥스러움에 주춤하던 김범수-안문숙 커플도 몇 차례 시도가 이어지자 차츰 과감해진 모습을 보였다.



`열금부부`가 보여준 `뽀뽀 인사법`은 27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사유리의 실제 집에서 본격적인 신혼생활을 시작한 ‘국제 재혼 부부’ 이상민-사유리의 이야기도 전파를 탄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대용, ‘황제 단식’ 댓글 논란에...30년 배우 생활 은퇴 결심, 왜?
ㆍ맹승지 배꼽티 입소, `여군특집`서 무개념 인증한 그녀는 누구?.."베이글녀 개그우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조숙증 환자 5년 사이 3배 증가? 서울지역과 여성에게 더 심각
ㆍ가계 빚 1천40조원 `또 사상최대`‥주택담보대출 증가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