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정대용, 뮤지컬배우 이산 해무 보이콧`



배우 정대용이 뮤지컬 배우 이산이 남긴 세월호 유가족을 비난하는 글에 이를 옹호하는 댓글을 남겨 논란이 일고있다.



앞서 이산은 지난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월호 참사로 숨진 故 김유민양의 부친 김영오씨의 단식 시위에 대해 "유민이 아빠라는 자야! 그냥 단식하다 죽어라!!! 그게 네가 딸을 진정 사랑하는 것이고 `정치적프로파간다`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는 유일한 길이다. 죽어라"는 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영화 `해무`에 출연한 영화배우 정대용이 이산이 게재한 글에 `영양제 맞으며 황제단식 중이라니… 그러니 40일이 가까워지도록 살 수 있지`이라는 댓글을 남겨 논란을 가중시켰다.



정대용은 영화 `해무`에서 조선족 역으로 출연한 배우로 일부 누리꾼들은 그가 출연한 영화 `해무`를 보지 말자는 보이콧 운동까지 벌이고 있다.



하지만 일부는 `해무` 제작자 봉준호는 감독도 릴레이 단식에 동참했고 배우 문성근은 단식장에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배우 한사람 때문에 영화 전체를 보지말자는 의견은 지나치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한편 영화배우 정대용 막말 논란에 누리꾼들은 "해무 영화배우 정대용 뮤지컬배우 이산 보이콧, 공인이 왜 말을 저렇게 하지", "해무 영화배우 정대용 뮤지컬 배우 이산 보이콧, 좀 더 신중하셨어야지", "해무 영화배우 정대용 뮤지컬배우 이산 보이콧, 이산은 문제가 많은 사람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황경수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물농장’ 백구, 벌금이 고작 30만원이라니...시청자 분노
ㆍ룸메이트 송가연 "운동할 때 가장 멋지다는 말.. 힘 얻는다" 소감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충격적인 팔 두께…"가늘어서 측정 불가?"
ㆍ물가상승률 21개월째 1%대··장기불황 우려 `일본 따라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