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호아시아나, 제5회 `로비음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오는 27일(수) 저녁 6시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제 5회 `문화가 있는날` 로비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로비음악회에는 정태호 재즈 콰르텟을 초대해 약 한 시간 가량 재즈가 접목된 탱고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 ‘대부’, ‘쉘부르의 우산’ 등 해외 명화에 삽입된 OST를 아코디언 연주와 함께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드럼이 함께하는 재즈풍의 탱고 연주가 진행됩니다.



    콰르텟의 리더인 정태호는 2008년 ‘라 벤타나’로 데뷔해 2011년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로비 음악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는 사업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동참하면서 마련됐습니다.



    지난 4차례 열렸던 열렸던 로비음악회에는 금호아시아나 임직원 외에도 퇴근길의 주변 직장인들, 시민들이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습니다.



    광주 유·스퀘어문화관에서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7일(수) 저녁 6시30분에 광주광역시 광천동 고속버스터미널에 위치한 유·스퀘어 야외무대에서 재즈 앙상블 ‘최준 밴드’를 초청해 무료 음악회를 펼칠 예정입니다.



    금호아시아나는 로비음악회 외에도 금호아트홀과 금호미술관도 ‘문화가 있는 날’에 적극 동참해 매달 마지막 수요일 금호아트홀의 클래식공연과 금호미술관의 관람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문턱을 낮추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금호아시아나는 도서산간지역 등 문화소외지역 학교를 찾아가 음악회를 펼치는 ‘찾아가는 사랑의 금호아트홀’,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원데이 비전’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물농장’ 백구, 벌금이 고작 30만원이라니...시청자 분노
    ㆍ룸메이트 송가연 "운동할 때 가장 멋지다는 말.. 힘 얻는다" 소감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송가연 데뷔전 치른 뒤 한 말은?
    ㆍ물가상승률 21개월째 1%대··장기불황 우려 `일본 따라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