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한그루, 커플 거품목욕하며 과거 회상 `달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우진과 한그루가 거품목욕 데이트를 즐겼다.



    23일 방송 된 tvN 금토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연출 송현욱|극 본 주화미)에서 공기태(연우진 분)과 주장미(한그루 분)이 한 욕 조 안에서 거품 목욕을 즐겼다.



    결혼을 하루 앞둔 공기태와 주장미는 한 욕조 안에서 거품 목욕 을 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공기태는 "장하다. 진상 주장미."라며 자신과 결혼을 이뤄낸 주 장미가 대단하다고 말문을 열었고 주장미는 "그러게 다른 놈도 아니고 공기태를 상대로."라며 결혼 질색남을 사랑에 빠지게 만 든 자신을 대견해 했다.



    주장미는 처음 이훈동(허정민 분)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에 찾아와 난동을 부렸던 공기태를 떠올리며 첫인상 은 그가 더 진상이었다고 말했다.



    서로가 사랑에 빠지기까지 있었던 한 순간 한순간을 떠올리던 주 장미는 공기태에게 언제부터 사랑에 빠지게 되었는지 묻는데 기태는 "그냥 언젠가부터."라며 사랑이 소리 없이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주장미는 "그때까지만 해도 여기 우리가 이러고 있게 될 줄은 몰랐는데."라며 진짜 사랑을 배우고 성장한 자신들의 관계에 흐뭇해했다.



    이에 공기태는 신혼여행을 다녀오면 욕실부터 고치자고 말하는데 주장미는 추억의 공간을 왜 고치냐고 묻는다.



    공기태는 음흉한 표정을 지으며 둘이 쓰기에는 좀 좁지 않으냐고 말하는데 주장미는 괜히 쓸데없는 곳에 돈 쓰지 말라면서 "그리 고 난 지금 욕조 사이즈가 제일 좋아."라며 애교 섞인 말을 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NL 전효성 메이드복 `역대급`··드러난 가슴골 `볼륨 이정도였어?`
    ㆍ김현중 공식입장 `진실공방`··장난치다 골절? "역시 시라소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히든싱어3` 김원주 누구길래? "이선희 때문에 슈퍼스타K 포기했다"
    ㆍ`잭슨홀` 옐런 "고용회복 멀었다"··금리인상 힌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