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2년여 만에 정규 7집 ‘MAMACITA(부제: 아야야)’로 컴백할 예정이다.



21일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의 컴백을 맞아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카우보이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의 이번 앨범 ‘MAMACITA’는 2012년 7월 발표한 정규 6집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9월 1일 발메 예정인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앨범명 ‘MAMACITA’는 스페인어로 ‘매력적인 예쁜 여자’를 뜻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앨범마다 국내외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함은 물론 각종 음반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등 `음반킹` 자리를 차지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9월 19~21일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슈퍼쇼6`를 펼칠 계획이다.



슈퍼주니어 MAMACITA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MAMACITA, 드디어 완전체로 컴백하는구나”, “슈퍼주니어 MAMACITA, 완전 대박 이네”, “슈퍼주니어 MAMACITA, 기다린 보람이 있어”, “슈퍼주니어 MAMACITA, 앨범 기대된다”, “슈퍼주니어 MAMACITA, 대박 기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