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21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변가의 석양을 배경으로 하와이안 춤을 추는 씨스타의 멤버들의 군무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석양의 비춰진 몽환적인 실루엣과 함께 씨스타만의 섹시함을 더해 오묘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평이다.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비쥬얼아티스트 룸펜스가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구축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씨스타의 ‘아이 스웨어(I SWEAR)’는 멤버들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낸 곡으로, 청각 시각적으로 섬세하게 표현돼 시선을 모았다.



씨스타 I SWEAR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 I SWEAR, 역시 씨스타네”, “씨스타 I SWEAR, 독보적인 섹시함인듯”, “씨스타 I SWEAR, 뮤비 참 멋지다”, “씨스타 I SWEAR, 우와 노래도 좋고 영상도 쩐다”, “씨스타 I SWEAR, 음악에서 씨스타의 향기가 나는 것 같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