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국주 `10년째 연애중`, `선샤인 온 리스` 특별영상 공개 "커플석 쏠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석 연휴 스크린 기대작인 뮤지컬 영화 `선샤인 온 리스`가 tvN `코미디 빅리그` 코너 `10년째 연애중`의 이국주, 김여운, 김진아 황금트리오와 함께 한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대세녀`, `의리녀`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개그우먼 이국주의 폭발하는 귀여움을 만날 수 있는 개그 프로그램 tvN `코미디 빅리그`의 `10년째 연애중` 팀이 `선샤인 온 리스`를 위해 뭉쳤다. `10년째 연애중`을 패러디한 만든 이 특별영상은 10년째 연애중인 커플이 영화 `선샤인 온 리스`를 보러 가는 과정을 이국주, 김여운, 김진아, 세 사람의 환상적인 찰떡 호흡으로 소화했다.



    연애 초기인 `10년 전` 여자친구를 연기한 김진아는 특유의 애교 섞인 목소리로 김여운에게 `엄청 재미있는 뮤지컬 영화`를 보러 가자고 졸라댄다. 영화관 대신 둘이서만 있고 싶다던 김여운도 그 애교 작전에 넘어가 커플석으로 예매하자며 꽃가루를 뿌리고 행복해하는 순간, 김진아의 10년 후 버전, 이국주가 등장한다.



    `코미디 빅리그`에서 익히 보여준 넉살 좋은 말투로 등장한 이국주는 10년 전과는 달리 본인이 `커플석으로 영화를 쏠 테니 함께 봐달라`고 특유의 `뿌잉뿌잉` 애교를 발사한다. 그러자 김여운은 커플석 자리는 좁다고 투덜대며, 이국주는 요즘 바빠서 핼쑥해졌다고 우기며 대사인지 애드리브인지 헷갈릴 정도의 말싸움 호흡을 보여준다.



    `선샤인 온 리스`의 삽입곡 `I`m gonna be (500 miles)` 또한 특별영상에서 개사 버전으로 불려 폭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에는 이국주와 김여운이 "내가 `선샤인 온 리스` 보고 싶은 줄 어떻게 알았어?" "추석 때 신나고 즐겁게 볼 수 영화, 이 영화밖에 더 있냐?"라며 함께 `선샤인 온 리스`를 보러 향한다.



    촬영의 가장 큰 난관은 이국주와 김여운이 식탐송을 패러디한 노래를 하는 장면이었다고 전해진다. "난 오백 마일을 걷고 또 천 마일이라도 걸어서 그대 문 앞에 쓰러져서 그대와 함께 먹지요~"라는 가사 때문에 웃음이 많은 이국주와 김여운은 자신들의 뺨을 때려가며 NG를 극복해내고 무사히 노래를 마쳤다는 후문이다.



    `10년째 연애중` 팀의 전폭적인 응원을 받은 `선샤인 온 리스`는 9월 3일 개봉된다. 아프가니스탄 파병을 마치고 영국으로 돌아온 두 청년 데이비와 알리를 중심으로 사랑을 위한 청춘의 좌충우돌과 중년의 고군분투를 담는 쥬크박스 뮤지컬 영화이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