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통해 소개된 훠궈 맛집이 화제다.



지난 2일일 방송된 KBS 2TV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는 `가격파괴 Why` 코너를 통해 1만4000원 중국식 샤부샤부 훠궈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훠궈집이 전파를 탔다.



화제가 된 가게는 1만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내면 중국식 샤부샤부 훠궈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주머니 사정 넉넉지 않은 직장인이나 학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4000원이라는 가격에도 불구 다양한 고기와 각종 채소, 해산물까지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주인이 직접 만드는 꽃빵과 만두도 무한리필이다. 무엇보다 32가지 재료 중 채소는 전부 국산, 고기는 수입산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같은 가격에 무한리필이 가능한 이유에 대해 부부는 자신들이 같이 운영하기 때문에 인건비를 최소화했고 단품 메뉴를 통해 부족한 이윤을 보충했으며, 직접 재료를 구입해 재료비를 최소화했기에 가격대가 가능하다는 입장을 보였다.



한편 이날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1만4000원 중국식 샤부샤부 훠궈 무한리필 맛집은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복만루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숨막히는 키스신..."시키는대로 다 했잖아요."
ㆍ내후년부터 1천명 넘는 기업 퇴직연금 의무가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