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 부각 목표가↑" - 삼성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증권은 21일 CJ제일제당에 대해 바이오 사업부의 이익이 부각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41만 원에서 47만 원으로 상향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습니다.



    양일우 삼성증권 연구원은 "현재 중국에서 라이신 생산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기업은 CJ제일제당을 비롯해 소수에 불과하다"고 밝혔습니다.



    양 연구원은 "중국 기업들은 글로벌 기업에 비해서 원재료 측면에서 심한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CJ제일제당이 3분기 바이오 사업부문 흑자를 기록한다면 수익성 개선이 가시화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CJ제일제당은 내년부터 연간 8만 톤 설비에서 메니오닌을 생산한 계획"이라며 "kg당 5달러의 가격이라면 30% 영업이익률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인철기자 icle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숨막히는 키스신..."시키는대로 다 했잖아요."
    ㆍ내후년부터 1천명 넘는 기업 퇴직연금 의무가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스마트폰 '두뇌' 엑시노스 2600 공개…갤S26 탑재

      삼성전자가 내년 초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6 시리즈'에 탑재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엑시노스 2600'을 공개했다. AP는 스마트폰의 ...

    2. 2

      [속보] 한은 "한은에 예치한 금융기관 외화예금초과지급준비금에 이자 지급"

      [속보] 한은 "한은에 예치한 금융기관 외화예금초과지급준비금에 이자 지급"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3. 3

      [속보] 한은 "외환건전성 부담금 한시 면제"…환율 안정책 발표

      한국은행은 외환시장 안정을 위해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한시적 규제 완화와 인센티브 제공에 나섰다.한국은행은 19일 오전 임시 금융통화위원회에서 외환건전성 부담금을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면제하고 같은 기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