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허수경이 방송 최초로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19일 밤 12시 20분 방송예정인 tvN `현장토크쇼 택시` 343회에서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6탄으로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한다.



이날 허수경은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것은 제주도로 간 것과 딸, 별이를 낳은 거다.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고 말했다. 10년동안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는 허수경은 "그간 비행기 삯을 계산하면 얼추 6천만원정도 된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삶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를 털어놨다.



최근 제주 집의 2층을 손님용으로 특별하게 꾸민 허수경은 "지인들이 참 자주 오신다. 손님들이 머물 방을 꾸미게 됐다. 양희경 선생님도 자주 오시고, 손석희 선배님도 오셨었다. 2년 전에 오셨는데 최근에 바쁘셔서 못오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허수경은 열애중인 연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허수경은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3년 됐다"고 폭탄발언을 한 것. 이어 남자친구를 어떻게 만나서 사랑을 키웠는지 풀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허수경 열애고백 헐 대박" "허수경 열애고백 결혼생활 중이라니 축하드려요" "허수경 열애고백 결혼생활 하고 있구나" "허수경 열애고백 궁금하다" "허수경 열애고백 방송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금 탈루 연예인 톱스타 송 양, `3년간 25억5700만원 탈루`
ㆍ"CCTV 속 인물은 김수창 제주지검장".. 육안으로도 식별 가능할 정도 `파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문희준 뚱땡이 발언에 `멘붕`, "뚱땡이 못 내려간다" 삐침
ㆍ`제로금리` 시대 성큼...추가 금리인하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