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혁이 삼계탕 밥차` 선물에 함박미소를 지었다.



지난 11일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 촬영 현장에 장혁 팬들이 100인분의 삼계탕으로 따뜻한 저녁을 대접했다.



이날 장혁 팬클럽 `디시인사이드 장혁 갤러리`와 `Dandy Boy`는 주말도 반납한 채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운널사` 팀을 위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영양 삼계탕과 다양한 종류의 커피 등으로 훈훈한 선물을 전했다.



특히, 이번 밥차는 장혁 팬들의 세심한 배려가 담겨 감동을 더했다. 더운 날씨에 고군분투하는 `운널사` 팀에게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여름 보양식`을 준비한 것.



이 날 장혁 팬들이 마련한 영양 삼계탕과 불고기 등 푸짐한 반찬이 가득했던 한식 뷔페에 `운널사` 팀은 바쁜 촬영 스케줄 속 잠시나마 덥고 지친 마음을 달랬다는 후문이다. 특히, 더운 여름날 아이스 커피가 스태프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받은 가운데, `나야 건이 으헤헤헤헤헤 많이들 드세요~`라고 적힌 배너는 건의 익살스런 웃음소리가 들리는 듯 해 웃음을 자아낸다.



장혁 또한 현장 스태프들의 식사를 한 명 한 명 살뜰히 챙긴 데 이어, 팬들의 으리으리한 삼계탕 선물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정성 덕분에 몸보신을 제대로 한 것 같다.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다"면서 "`운널사`를 통해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힘내서 촬영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운널사` 제작사 측은 "지난 장나라 팬들의 `간식 쌍두마차`에 이어 이번 장혁 팬들의 `삼계탕 선물`까지, 매번 팬들의 따뜻한 정성에 감사드린다"면서 "팬들의 센스 넘치는 밥차 선물로 인해 잠시나마 단비 같은 여유를 즐길 수 있었다.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눈물 콧물 쏙 빼는,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수 정애리, 한강 거닐다가.. 향년 62세로 별세
ㆍ박성신 사망 원인, "심장 좋지 않았었다" `원인은 아직 불분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지아 고백 "정우성에게 서태지와 결혼 털어놨다"··이별은 왜?
ㆍ[2014 투자활성화대책] 국민소득 3만달러 시대 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