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민이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최혜영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는 제이레빗(정다운, 정혜선)과 제이민이 출연했다.
이날 제이민은 "엄마가 최혜영이라고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다"라며 "'그것은 인생'이라는 노래를 부르셨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제이민은 "엄마 젊었을때 목소리가 옥구슬이 쟁반 굴러가는 느낌이었다"라며 "나는 반면에 파워풀해서 조금 다른데 방금 전 엄마 노래 한 소절을 부르다가 정말 비슷해서 나도 깜짝 놀랐다"라고 전했다.
제이레빗 정다운은 "제이레빗 정혜선의 엄마도 성악을 하셨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혜선은 "아무래도 꾸지람을 많이 하시는 편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제이민은 최혜영의 노래 '그것은 인생'에 대해 "인생의 희노래락이 다 남겨진 노래"라고 설명해 '최혜영 그것은 인생'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혜영 그것은 인생, 들어봐야겠다" "최혜영 그것은 인생, 정말 제이민 목소리와 비슷한 것 같아" "최혜영 그것은 인생, 제이민 엄마가 최혜영이었구나" "최혜영 그것은 인생, 노래 참 좋다" "제이민 엄마 최혜영, 엄마 재능을 물려받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