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그루 소리, 비키니 몸매 클래스`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비키니 차림의 한그루와 소리가 다정하게 서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한그루가 지난해 여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것으로 한그루와 소리의 비키니 차림이 남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한그루는 청순한 미모에 반전으로 볼륨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은 한그루가 지난해 여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것으로 당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청순한 외모를 가진 한그루가 비키니를 착용하자 반전 몸매에 섹시미가 한껏 돋보였던 것.



현재 한그루는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주인공이다. 이 드라마는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남자 주인공이 지방대 출신 명품 판매장 직원을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16부작. 극중 연우진은 결혼이 필요 없는 남자 공기태 역을 맡았으며 한그루는 결혼을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그루,베이글녀 인증하나","한그루 몸매,여자가 봐도 예쁘다"," 한그루,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실종 입양아 사망 미스테리··피부병으로 사망?
ㆍ히든싱어3 이선희 출현…모창능력자 싱크로율에 멘붕 `얼마나 똑같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더 밝고 더 커진 `슈퍼문`, 페르세우스 `유성雨`까지...우주쇼 개막!
ㆍ8월 금통위, 1년3개월만에 기준금리 내릴듯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