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야노시호와 구하라의 친분 인증샷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야노시호가 구하라와 찍은 친분 사진을 공개했다.



    9일 야노시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나서 반가워요 카라의 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이 자를 그리며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구하라와 야노 시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미모와 다정다감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구하라는 카라가 최근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야노시호 역시 최근 늘어난 인기로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만남을 신기해 하며 둘의 만남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둘의 여신 미모에 대해서도 감탄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야노시호 구하라 둘이 은근히 닮은 거 같다", "야노시호 구하라 의외의 친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실종 입양아 `옴`으로 사망? 끔찍한 몰골에 "국내서 처음본다"
    ㆍ더 밝고 더 커진 `슈퍼문`, 페르세우스 `유성雨`까지...우주쇼 개막!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히든싱어3 이선희 출현…모창능력자 싱크로율에 멘붕 `얼마나 똑같길래..."
    ㆍ뉴욕증시, 우크라 호재에 상승··유럽은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겹살 가장 비싼 곳은 광주…대전, 100g당 2649원 '최저'

      돼지고기 삼겹살이 가장 비싼 광역자치단체는 광주, 가장 싼 곳은 대전으로 집계됐다. 두 도시의 가격 차이는 30%에 이르렀다.24일 행정안전부가 공개한 지방물가정보에 따르면 지난달 광주시 삼겹살 100g당 평균 가격...

    2. 2

      연말 회식 늘자 깻잎·상추 잎채소류 '껑충'

      연말 회식이 늘어나면서 상추와 깻잎 등 잎채소류 가격이 오름세를 타는 가운데 마늘 등 양념 채소류는 공급 과잉 여파로 큰 폭으로 떨어졌다.24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3. 3

      조달청 구리값 t당 2000만원…주간 판매 한도까지 일시 소진

      중소·중견 기업의 주요 구리 구입처인 조달청의 판매가격이 t당 2000만원에 육박했다. 국제 구리 시세가 오르면서다.24일 조달청은 구리 판매가격을 t당 1994만원으로 책정했다. 조달청 구리값은 올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