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Wonderbra)가 8월 8일(금) 원더데이를 맞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원더데이는 브라컵 모양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 원더브라의 뛰어난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엠코르셋에서 고안한 데이마케팅이라고 하는데요. 첫 원더데이를 맞아 8월 8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는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원더브라를 취급하는 전 온라인 몰에서는 브라&팬티 단품으로 구성된 제품에 한하여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뉴욕 브랜드 `리키 로제타(RIKI ROSETTA)`가 신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최고급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심플함과 클래식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졌다고 자평하네요. 특히 뉴욕 본사에서 만들고 한국과 뉴욕에서 동시에 선보인 리키로제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주는 금속장식은 로제타의 어원인 장미(Rose)를 모티브로 제작됐답니다. 오리지널 리키로제타는 스테디셀러 라인인 `벨라백`에 꽃 장식을 더해 도회적이지만,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죽, 컬러 등 여러 가지 디테일로 벨라백의 매력을 더했습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디럭스 와이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으로 숄더백, 클러치로 연출 할 수 있으며, 홍아름의 핑크클러치로 주목 받은 리키로제타의 크로스웰렛 역시 비비드컬러가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네요. 11일부터 일주일간 갤러리아몰에서 특별 기획전도 진행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안치영 대장이 이끄는 ‘2014 가셔브룸 5봉 원정대’가 히말라야 ‘가셔브룸 5봉(해발 7147m)’ 세계 초등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미등봉으로 남아 있던 가셔브룸 5봉을 남동벽 루트를 통해 세계에서 처음으로 올랐는데요. K2가 지원하고, 안치영 대장이 이끄는 ‘2014 가셔브룸 5봉 원정대’는 6월 13일에 한국을 떠나 6월 25일 베이스캠프에 도착했으며, 안치영 대장과 성낙종 대원이 7월 23일 등정을 시도, 현지 시간으로 25일 저녁 7시 20분 경 등정에 성공했습니다. 모든 일정을 마친 원정대는 8월 7일 밤 무사히 귀국했습니다. ‘2014 가셔브룸 5봉 원정대’는 안치영 대장과 이기근, 성낙종, 최형우 대원 총 4명으로 구성됐답니다. 이번 원정대는 사전 정찰, 셰르파(Sherpa)와 산소통 없이 한번에 정상까지 오르는 등반법인 ‘알파인 스타일’(Alpine Style, 초경량 속공 등반)로 하단 빙하를 포함해 등반 거리 2300m의 고산 거벽을 3일만에 올라 그 의미가 남다릅니다.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핏플랍이 `F-POP 발레리나 페이턴트`를 출시했습니다. 기존 펌프스 라인 제품보다 한층 슬림해지고 가벼우며 디자이너블한 미드솔

슈퍼컴프가 장착돼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했다고 하네요. 광택감이 돋보이는 페이턴트 소재로 러블리한 스타일부터 매니쉬한 패션까지 어떤 룩에도 매치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고, 엘라스틱 라이닝으로 편안하게 발에 밀착돼 활동성이 많은 직장인 여성들에게 좋답니다. 누드, 슈퍼네이비, 올블랙 등 총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