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투’ 이유리, 남편에 먼저 프러포즈 했다 거절당한 진짜 이유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유리가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가 거절당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살림의 여왕’ 특집으로 이유리, 박잎선, 크리스티나, 이국주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유리는 “결혼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원래는 일 욕심이 많은 독신주의였다”며 “그런데 남편을 보고 이 남자를 놓치면 안 되겠다,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유리는 “마음을 먹고 내가 먼저 프러포즈 했다. 남편에게 연애 말고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며 “하지만 남편은 내가 연예인이라서 자신을 가지고 논다고 생각해 내 고백을 거절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유리는 “하지만 내가 정말 진지하게 결혼을 이야기 했고, 고백 후 1년 동안 교제한 뒤 결혼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배우 이유리의 남편은 이유리와 띠동갑 나이차로 교회 전도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독실한 크리스찬인 이유리는 남편을 2008년 기독교 관련 모임에서 처음 만났것으로 알려졌다.



    ‘해피투게더’ 이유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이유리, 대단한데” “해피투게더 이유리, 매력 있네” “해피투게더 이유리, 멋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체감물가는 이렇게 팍팍한데"…5년만에 저점 찍은 소비자물가, 왜? [이광식의 한입물가]

      지난해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1%로 집계됐다. 코로나19가 본격화한 2020년 이후 5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이다. 물가 당국의 목표치인 2%와도 큰 차이가 없다. 하지만 지난해 "물가가 참 안정적이다"고 느낀 사...

    2. 2

      구윤철 "성장률 반등"…김정관 "강한 산업정책"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병오년 신년사에서 “2026년을 잠재성장률 반등의 원년으로 기록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지역, 인공지능(AI), 통상을...

    3. 3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