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첫방 `나는 남자다` 유재석의 新 토크쇼, 웃음+공감 승부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는 남자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4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포문을 연 ‘나는 남자다’가 정규 방송 확정 이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늘(8일) 방송되는 ‘나는 남자다’는 20회 제작 시즌제로 지난 7월 27일 첫 녹화를 마쳤다. ‘여자들 세계의 유일한 청일점’이란 주제로 진행된 첫 번째 녹화는 어땠을까.



    ‘나는 남자다’는 파일럿 프로그램과는 달리 노홍철이 하차하고 권오중이 새롭게 합류했다. 여기에 기존 MC 유재석, 임원희, 장동민, 허경환이 뭉쳐 거침없는 토크를 예고한 것. 더불어 KBS 아나운서 조충현이 매주 다른 주제에 해당하는 남자 관객들을 대변하는 패널로 합류했다.



    특히 지난 4월 방송 당시 고유진과 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한 데 이어 오늘 방송되는 ‘나는 남자다’에도 야다의 전인혁이 출연해 ‘이미 슬픈 사랑’을 열청했다. 뿐만 아니라 수지에 이어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출연해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특히 아이유는 ‘나는 남자다’ 정규 방송 확정 이후 출연하는 첫 여성 게스트로 여자들의 비밀을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청일점들이 원하는 여신으로 등장한 아이유의 당돌한 고백에 남성 방청객들은 당황하기도 했지만, 여자들만 알 수 있는 비밀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나는 남자다’ MC들과 여성 게스트 아이유가 활약을 펼친 반면 남성 방청객들도 이에 못지않았다. 이날 초대된 청일점 방청객들은 여자 집단 속에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놔 공감과 웃음을 나눴다는 후문이다.



    한편 국민 MC 유재석의 새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는 오늘 오후 11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배터리가 유력?…현대차·테슬라 '로봇 인력' 전쟁에 '들썩'

      현대차그룹·테슬라 등 자동차 제조사가 연이어 휴머노이드를 선보이며 '피지컬 AI(인공지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현대차그룹이 양산형 아틀라스를 발표하면서 테슬라와의 경쟁이 가열되...

    2. 2

      버핏, 퇴임 전 '애플·아마존' 팔고 '뉴욕타임스' 샀다

      워런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가 지난해 말 애플과 아마존의 지분을 더 줄이고 뉴욕타임스에 일부 투자하기 시작했다. 18일(현지시간) 로이터와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버크셔 해서웨이는 증권거래위원회(SEC...

    3. 3

      日, 1차 대미투자로 발전·석유수출시설·인공 다이아몬드공장 투자

      트럼프 행정부는 일본이 텍사스주의 석유 수출 시설과 조지아주의 산업용 다이아몬드 공장, 오하이오주의 천연가스 발전소 등에 총 360억 달러(약 52조원) 규모로 투자한다고 현지시간으로 17일 발표했다.일본도 18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