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을 앞둔 배우 박건형이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렸다.





8일 박건형 소속사는 공식 자료를 통해 “박건형이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이날 오전 박건형은 팬카페 ‘일기일회’에 글을 올려 팬들에게 제일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밝혔다.



박건형은 팬카페에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



일기일회 식구들!!!

오랜만에 글 남기네요...^^

예전에 썼던 글들 쭉 보는데.. 오글거린(?) 한편 추억도 되살아나서 재밌기도하고 코 끝이 좀.. ㅎㅎ

힘든 시간들마다..언제나 곁을 지켜줘서.. 함께해줘서...고맙다는 인사.. 지금 이 순간 꼭 하고 싶네요.!!

늘 그랬지만, 올해는 유난히도.. 일기일회의 존재 자체가 더욱 든든했던 시기였답니다.

내 편이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사람이 얼마나 큰 용기를 낼 수 있는지...

여러분을 통해 전 매번느꼈고 그래서 다시 돌려드리고싶은... 그런맘으로 항상 여러분 앞에 섭니다..

여러분 저, 중요한 소식이 하나 있어요. 음.. 무슨 소식이냐면… 여러분만큼이나 든든하고 소중한 제 편이 생겼습니다.

저 결혼해요!!!

날짜 외에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들은 아직 없지만..양가 어른들께 허락 구하고..일기일회 식구들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죽을 힘을 다해 무대에 오르고.. 16년만에 군생활도 하다보니...태어나처음으로 입원이란것도해보고..ㅋ 막상 제 일생일대의 일을 준비할 겨를이 없었네요. 하하..

그래도 무대에서 여러분과 함께 뜨겁고 열정적인 값진 시간을 보낸것은 참...언제나 가슴벅찬 행복이라는거.. ^^

그래서 더욱더.. 누구보다도.. 여러분에게 먼저 알리고 싶었어요.!!

식구들!! 앞으로 제 인생에 또 어떤 변화들이 일어날지.. 기대되고 설렙니다. 긴장도 되고요.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세요.

그리고 저와 여러분 인생에 앞으로 일어날 수많은 감정과 이야기들...그 흔적들..

언제까지나 변함없이 모두가 건강하게 함께!!!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일기일회!!!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한편 박건형 예비신부는 11세 연하 일반 직장인 여성으로,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사회 및 주례, 축가 등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건형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건형 결혼, 행복하세요” “박건형 결혼, 예쁜 사랑하시길” “박건형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