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버즈, 8년 만의 컴백… 버즈표 댄서블 록 `기대감 상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밴드 버즈가 "재결합 이후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버즈는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한 곡이 담긴 싱글을 8일 먼저 내기로 했다"면서 8일 컴백을 한다.



    8년 만에 원년 멤버로 뭉친 밴드 `버즈`의 소속사 산타뮤직은 1일 "재결합 이후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버즈는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한 곡이 담긴 싱글을 8일 먼저 내기로 했다"고 전했다.



    "기타리스트 손성희가 다리 수술 후 회복 중이어서 컴백 시기를 뒤로 미루는 것에 대해 고민했지만, 빠른 컴백을 바라는 팬들의 뜻을 존중해 활동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2007년 6월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파트 2`가 발표된 이후 8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곡은 2005년 히트했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연상시키는 여름 찬가다.



    4일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먼저 공개된다.



    2003년 1집 `모닝 오브 버즈(Morning Of Buzz)`로 데뷔한 버즈는 `겁쟁이` `가시` `어쩌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지만, 2007년 멤버들의 입대와 함께 해체됐다.



    올해 버즈의 보컬 민경훈(30)이 팬카페에 재결합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후 버즈의 첫 번째 공연부터 마지막 공연을 함께 만들었던 산타뮤직과 전속계약을 하고 컴백을 준비해 왔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버즈, 8년 만에 컴백이라니 시간 빠르네" "버즈, 살아있었구나" "버즈, 오랜만에 정겨운 그룹이 컴백 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100% `동일인물 아냐?`
    ㆍ한국, 조세 불평등 개선효과 OECD 최하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증권사 '발행어음·파킹형' 상품에 꽂힌 투자자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2. 2

      아이오닉5 제치고 '1위' 찍었다…해외서 극찬 쏟아진 車 정체

      기아의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 돌풍이 거세다. 그동안 국산 전기차 1위 자리를 지켜오던 현대차 아이오닉 5를 제치고 올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세련된 디자인...

    3. 3

      연말 성과급 어디 넣나 했더니…1조5000억 뭉칫돈 몰렸다 [뜨는 금융 상품]

      수익률이 연 4%인 증권사 종합투자계좌(IMA)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수익 원금보장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시장금리가 거듭 오르면서 증권사뿐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금리 연 3% 이상 수신상품을 발견하는 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