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유미 연우진, `라스`에서 핑크빛 기류 흘러.."우결 커플 탄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연우진 정유미 사이에서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





    6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보기보다 웃기네?` 특집으로 정유미, 손병호, 연우진, 도희가 출연했다.

    이날 MC 윤종신은 "연우진이 사전인터뷰에서 `정유미 같은 스타일이 너무 좋다`고 했다"고 말했다.





    연우진은 "정유미 같이 털털하고 수더분한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외모적으로도 정유미 씨처럼 동양적으로 생긴 사람이 좋다"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공개연애를 하고 싶다던데"라는 질문에 연우진은 한 손으로 정유미쪽을 가르키며 "공개연애는 상대방을 좀 배려해야 할 것 같다"고 쑥스럽게 말했다.





    연우진 행동을 본 MC들은 "공개연애 유미씨랑 할 꺼냐?. 마치 사귀는 것처럼 이야기한다"며 농담을 던졌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웃었고, 정유미는 연우진에게 "술 한잔 할까"라며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이상형은 질문에 정유미는 "친구같은 사람이 좋다. 연우진과는 대화가 잘 통하고 사람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모습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둘이 잘 어울린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둘이 그냥 사겨라",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지호 부인 "결혼에 대한 생각 없던 날 바꿔, 임자는 따로 있다"
    ㆍ박보람 32kg 감량, 헬스장 영상 보니..無굴욕 탄탄 몸매 `눈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장수원 발연기, 유플러스 웃음 초토화 자막... `발로 발로미`
    ㆍ한국, 조세 불평등 개선효과 OECD 최하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추락하는 원화 실질가치…IMF 외환위기 수준 근접

      원·달러 환율이 고공 행진하는 가운데 지난달 실질 원화 가치가 전달에 이어 또 하락했다.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진 것은 물론 IMF 외환위기 수준에도 근접했다.19일 국제결제...

    2. 2

      화장품, 건기식 신제품 내놓은 세라젬

      안마베드로 유명한 세라젬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장한다.세라젬은 19일 NK 라인업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5종과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

    3. 3

      내년 새해 중고차 키워드는…케이카 "양극화·친환경·세대교체"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케이카)는 내년 중고차 시장의 핵심 트렌드 키워드로 ‘HORSE’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에는 중고차 소비 양극화를 비롯해 친환경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