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유리가 김제동과의 유쾌한 촬영 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4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성유리가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녹화 중 벌레 퇴치 스프레이로 김제동과 장난을 치는 모습이 담겼다. 스프레이 하나 갖고도 즐거운 듯 해맑게 웃고 있는 성유리와 김제동의 모습이 평소 훈훈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이날 더운 날씨와 녹화장 주변에 있는 나무들로 인해 벌레가 많이 모이자 한 스태프가 임시방편으로 준비해온 벌레퇴치 스프레이를 MC들에게 건넸다. 성유리는 벌레퇴치 스프레이를 김제동에게 직접 뿌려주기 시작했고 나중엔 점점 과해지는 스프레이 양에 두 사람 모두 폭소를 터트렸다고. 두 사람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에 지켜보던 주변 스태프들 또한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찰떡궁합 MC들 실제로도 재미있게 지내네~" "`힐링 캠프` 성유리, 김제동 파이팅" "성유리 완전 힐링미소~ 해맑게 웃는 모습 예쁘다" "성유리 무결점 피부 부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현재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MC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최근 영화 `썸머 스노우`에 배우 김성균과 함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사진=판타지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김해 여고생 `엽기적` 살인 사건 `경악`…성매매·살인·암매장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는 남자다` 유재석, `사랑과 전쟁2` 시청자들에 사과.."죄송한 마음"
ㆍ학자금대출 제때 갚으면 대출금리 내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