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보람 '예뻐졌다' 티저 영상 공개…화사해진 미모에 '반응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보람 '예뻐졌다' 티저 영상 캡처본
    박보람 '예뻐졌다' 티저 영상 캡처본
    박보람 '예뻐졌다'

    Mnet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다.

    지난 4일 공개된 박보람의 '예뻐졌다' 티저 영상에 대해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한 편에 박보람이 데뷔를 준비해 온 지난 4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며 "박보람은 뮤직비디오에서 10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열연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예뻐졌다'는 박보람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공개된 영상에는 다소 통통했던 과거 박보람의 모습과 예뻐진 현재의 모습이 동시에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7일 데뷔곡 '예뻐졌다'를 발매하고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보람의 '예뻐졌다' 티저 영상에 누리꾼들은 "박보람 '예뻐졌다' 다이어트만으로 이렇게", "박보람 '예뻐졌다' 미모 대박", "박보람 '예뻐졌다' 노래 빨리 듣고 싶다", "박보람 '예뻐졌다' 활동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가족이 무서워, 살아남은 게 기적" 13년 지옥살이 고백한 여가수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