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그녀’ 정하은, 더 스타즈 컨텐츠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후배 양성 나서
[최광제 기자] 싸이 ‘행오버’ MV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도전슈퍼모델 출신 정하은이 후배 양성에 적극적으로 나서 눈길을 모은다.

정하은은 패션스쿨 모다랩 더 스타즈 컨텐츠의 전임강사 겸 전속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열정적으로 후배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이곳 모델과에서는 국내 최고의 패션모델 양성을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차별화된 교육을 지원하는 전문 모델 교육 기관이다.

특히 입학한 수강생 및 소속모델들에게 해외 진출을 위한 오디션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를 위해 수업 일부를 영어로 진행하며 글로벌화 되고 있는 패션 트렌드에 맞춘 교육을 하고 있는 것.
‘싸이의 그녀’ 정하은, 더 스타즈 컨텐츠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후배 양성 나서
이처럼 학생들에게 좋은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는 모다랩 더 스타즈 컨텐츠의 교육 방침은 차별화되고 진보된 교육의 결과라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 등 해외 모델 매니지먼트 등을 통해 다양한 진출을 꾀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모다랩 더 스타즈 컨텐츠의 교수진에는 슈퍼모델 정하은을 비롯해 다방면의 실력파들로 구성되며 모델 지망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출처: 이디이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시간 만에 깨진 휴전, 이스라엘-하마스 다시 교전 상태
▶ 중국 지진, 규모 6.5의 강진…쓰촨성보다 큰 인명피해 ‘악몽’
▶ 광화문 방호벽 설치, 교황 미사에 100만 명 운집 예상 경계 강화
▶ 전국이 흐리고 비, 태풍 나크리 경로 피해 속출…태풍 할록 ‘북상’
▶ 28사단 윤 일병 사망, 조직적 은폐행각…‘군인이나 조직폭력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