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형식 하차 "순간적으로 울컥, 형들 두고 어떻게 떠나나"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하차를 앞두고 눈물을 쏟았다.







    3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는 황금 독수리 부대에서 유격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샘 해밍턴은 평소 앓던 고혈압 때문에 격한 유격 훈련을 견디지 못하고 구급차에 실려 갔다. 다른 멤버들 역시 고된 훈련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형식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순간적으로 울컥한 것 같다. 샘 상병을 보기 전에 서경석 상병님께서 허리를 삐끗했다. 힘든 상황에서도 맡은 바를 해내려는 병사들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팠다. 이 형들을 두고 내가 어떻게 가나..."라며 눈물을 쏟았다.



    박형식은 지난해 5월 `진짜 사나이`에 합류했으며 하차를 앞두고 있다. 박형식은 이달 초 방송될 예정인 KBS2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출연 스케줄로 인해 약 1년 2개월 만에 하차를 결정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형식 하차 눈물 정이 많이 들었나보네" "박형식 하차 눈물 우는 모습보니 나도 눈물이..." "박형식 하차 눈물 아기 병사 못 봐서 아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진짜 사나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나는 남자다` 유재석, `사랑과 전쟁2` 시청자들에 사과.."죄송한 마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해 여고생 `엽기적` 살인 사건 `경악`…성매매·살인·암매장까지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감형됐지만" 조현범 회장 '구속 유지'···그룹 경영공백 우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사진)의 구속 상태가 유지되면서 경영 공백 리스크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특히 조 회장이 직접 추진한 한온시스템 정상화 및 글로벌 보호무역 대응 전략, 중장기 투자 계획 등이 사실상 백지화...

    2. 2

      "시크릿 산타가 나타났다"…폭스바겐그룹코리아 연말 깜짝 활동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과 함께 지난 22일 경상북도와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역 15곳의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시크릿 산타'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시크릿 산타는 201...

    3. 3

      안 잡히는 서울 집값…"잠재적 위험 쌓인다" 한은의 경고

      잡히지 않는 서울 집값이 한국의 금융 취약성을 높이는 변수로 떠올랐다. 정부가 6·27, 9·7, 10·15 대책을 내놓으며 집값 잡기에 나섰지만 수도권의 상승흐름이 이어지면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