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정유미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JS 픽쳐스)에서 여자주인공 한여름 역을 맡은 정유미. 제작사측은 한여름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공개했다.



그런데 그녀의 모습이 낯설지 않다. 높은 기대와 관심 속에 많은 팬들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앞서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2’에서 연기한 주열매 캐릭터와의 연관성 때문.



이 드라마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정현정 작가와 호흡을 맞추며 연애에 대한 공감 어린 스토리를 펼쳐왔던 정유미는 정 작가가 집필을 맡은 신상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여주인공 한여름 캐릭터로 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선으로 리얼 연애담을 구현할 예정이다.



‘연애의 발견’은 정 작가와 정유미의 랑데부로 ‘로필’ 팬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작품. 전작에서 주열매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쏟아졌던 만큼 정유미가 새롭게 연기하는 한여름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은 상황이다.



주열매는 남성은 물론이고, 특히 여성 시청자들에게도 높은 사랑과 지지를 받았던 의례적인 캐릭터였다. 사랑에 당당하고 자기감정에 솔직한 특징은 주열매와 이번 한여름 캐릭터가 다르지 않는 부분으로, 또 한 번의 극강의 러블리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연애의 발견’ 속 한여름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그녀의 성장과 함께 또 다른 매력을 예감케 한다.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주열매 캐릭터가 시청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았는데, 배우 정유미가 이번 ‘연애의 발견’에서 역시 한여름 캐릭터를 연기하게 돼 ‘믿고 보는’ 작품이라는 신뢰도를 미리 쌓은 것 같다. 주열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한여름의 연애담을 믿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한여름의 연애 성장담을 그리는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로 제작진은 연애가 필요한, 연애가 가능한, 혹은 연애중인 모든 시청자들이 모두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작품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를 본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정유미 제2의 로필 기대할게요”, “‘연애의 발견’ 정유미 너무 좋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 이렇게 기대되는 캐릭터 처음”, “‘연애의 발견’ 정유미, 이미지가 딱인 듯”, “‘연애의 발견’ 정유미 제옷 입은 것 같네요”, “‘연애의 발견’ 정유미 흥해라”, “‘연애의 발견’ 정유미, 이 기회에 공중파 드라마 좀 많이 나오길”, “‘연애의 발견’ 정유미 응원할게요” 등 반응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연출한 김성윤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 18일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일병 사건, `참혹한` 시신의 모습…군 당국 "고의적 살인 아니다" 논란 일파만파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