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휴가철이 다가왔다. 이에 결혼 전문 업체 하우투&애비뉴 측은 일상을 벗어나 휴가를 즐긴 후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알아보려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오는 8월 15일~17일, 3일간 ‘하우투&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전통과 경험이 살아있는 최고의 63빌딩 웨딩박람회라 불리는 이번 초대형 규모의 웨딩박람회는 그 규모에 맞춰 많은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3일간 열릴 예정이다.





최고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및 웨딩홀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 1 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함께 공연티켓 1만원할인권을 방문객 전원에서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자 300쌍을 대상으로 디지털 체중계와 연극무료 관람 티켓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는 필립스 스틱형 청소기, 혼수업체 5군데 상담만 받아도 커피메이커증정, 6군데 상담 시 커플 머그잔을 증정한다.





또한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까지 마련한 이번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는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2015년 시즌의 신상드레스를 한자리에 모아 전시해 놨다.





한편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결혼준비의 꽃인 허니문만을 전문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대형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동시 개최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사전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무료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www.dreamtouchweddingfair.net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일병 사건, `참혹한` 시신의 모습…군 당국 "고의적 살인 아니다" 논란 일파만파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