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가연, 악플 중 '패드립'만 고소…'24시간이 모자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방송화면 캡처 / 김가연 악플
    mbc 방송화면 캡처 / 김가연 악플
    김가연 악플

    배우 김가연이 악플러 고소의 기준을 밝혔다.

    지난 30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미저리 특집'으로 조관우 김가연 유상무 씨스타 멤버 다솜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김가연이 악플러를 고소하기로 유명하다"고 언급하자, 김가연은 "80건 정도를 고소했고, 실제로 처벌을 받아서 통지가 날아온 것은 약 40여 건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조롱이나 비난은 그냥 넘어간다. 일명 `패드립`이라고 하는 가족 관련한 입에 담을 수 없는 악플은 고소한다"며 도를 넘어선 악플에 강격 대응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가연은 "나도 처음에는 참았는데 딸과 남편 임요환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꾸 딸과 관련된 악플을 남긴다. 그건 못 넘어간다"고 설명했다.

    또 "한 번 찍히면 그 사람을 요주의 인물로 분류해 폴더를 만들고 계속 조사해 관리한다"면서 "악플이 발견되면 지우기 전 스크린 샷으로 먼저 캡처한 뒤 해당인물 폴더로 바로 옮겨 저장한다"라고 덧붙였다.

    MC들은 "앞으로도 계속 악플 확인을 할거냐"고 묻자, 김가연은 "라디오 스타 방송 후 다음,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댓글을 전부 확인할 거다"라고 말해 악플러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가연 악플, 나름 기준이 있네", "김가연 악플, 심한건 못참지", "김가연 악플, 상처 받는 모습 보다는 낫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