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민기-여진구 주연 `내 심장을 쏴라` 촬영 끝 "대장정 마무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민기와 여진구 주연의 영화 `내 심장을 쏴라`가 촬영을 마무리했다.



    지난 5월 첫 촬영을 시작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감독 문제용)가 3개월여 간의 긴 대장정을 마쳤다.



    `7년의 밤`, `28` 등의 소설을 통해 베스트 셀러 작가로 등극한 정유정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미쳐서 갇힌 수명(여진구)와 갇혀서 미친 승민(이민기), 그리고 예측불가 수리병원 사람들까지. 오늘에 갇힌 놈들이 내일을 향해 질주하는 웃음과 감동의 드라마를 담아냈다.



    `내 심장을 쏴라`의 마지막 촬영은 영화의 주요배경으로 등장하는 수리병원 앞 도로에서 수명 역의 여진구가 승민을 생각하며 도로를 걷는 장면이었다. 이 장면은 감정적으로 매우 중요한 씬. 여진구는 캐릭터에 진지하게 몰입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마지막 촬영을 끝낸 이민기는 "승민을 만나게 돼 정말 기뻤다. 더운 여름에 촬영하느라 너무 고생한 우리 스탭들과 선후배, 동료 배우들께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여진구 역시 "촬영이 벌써 끝났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지난 3개월간 수명으로 살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빨리 관객을 만나고 싶다"며 개봉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정유정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내 심장을 쏴라`를 원작으로 이민기와 여진구를 비롯하여 유오성, 김정태, 박두식, 한혜린, 신구, 송영창, 김기천 등 연기파 배우들까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인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본격적인 후반 작업에 돌입한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M 새 걸그룹 레드벨벳, ‘규현이 눈길 갈만해’ 심쿵 비주얼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효성 "폴리케톤 내년 7월부터 양산"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배터리 역사 담은 LG엔솔 다큐멘터리,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LG에너지솔루션이 출범 5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브랜드 다큐멘터리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넘어섰다. 한국 배터리 산업의 개척사와 기술적 난관을 극복해온 서사를 진솔하게 담아낸 점이 시청자들의...

    2. 2

      이마트 4분기 적자에도…연간 영업이익 6배 껑충

      이마트가 지난해 4분기 적자 속에서도 본업인 유통 부문의 수익성을 대폭 개선하며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와 오프라인 자회사의 성장세에 힘입어 영업이익을 전년 대비 6배 넘게 끌어올렸다.이마트는...

    3. 3

      "설 자금 걱정 더세요"…중기중앙회, 납입부금 3배까지 긴급 대출

      중소기업중앙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설 명절 자금’ 지원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중소기업공제기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