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밤 12시, 3년 만에 발매하는 JYJ의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앨범 티저 이미지와 녹음실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가운데, 솔로 곡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 JYJ의 새 앨범에는 미국의 슈퍼스타 크리스 브라운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수록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JYJ의 새 앨범 `JUST US`는 다양한 장르는 물론,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개별 솔로 곡도 수록돼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백 싯(BACK SEAT)`의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궁금증은 더해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JYJ 컴백 D-1 진짜 기대된다" "JYJ 컴백 D-1 컴백 빨리 했으면 좋겠네" "JYJ 컴백 D-1 와우! 드디어 컴백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J의 새 앨범 `JUST US`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29일 밤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병언 지팡이 발견? 안경, 목뼈에 이어 끊임없는 논란! 도대체 왜?
ㆍ박지성 결혼식, `의리` 지킨 에브라, 배성재와 절친 인증샷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진 공개, 히딩크부터 에브라까지..굉장한 하객들
ㆍ최경환 "추경 소요만큼 내년 예산 확대 편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