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아트쿨 스타일리스트(ArtCool Stylist)’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전략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인테리어 전문업체인 ‘보컨셉트(BO Concept), ‘브루노 인테르니 (BRUNO INTERNI)’, ‘프레시아니 스파(Pressiani SpA)’ 등과 제휴해 러시아, 이탈리아 등 현지 매장 내 제품 진열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트쿨 스타일리스트’는 가정용 룸 에어컨으로, 깔끔한 흰색 사각 디자인에 LG 에어컨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원형과 LED 조명을 적용했습니다.



LG전자는 업계에서 가장 얇은 121mm 두께를 구현했고 실내 인테리어 및 고객 취향에 따라 LED 조명 색상을 8가지로 변경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제품은 ‘레드닷(reddot)’, ‘iF디자인’ 등 권위있는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오정원 LG전자 RAC사업담당은 "‘아트쿨 스타일리스트’은 LG 에어컨의 디자인 명성을 이어갈 전략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내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에어컨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병언 지팡이 발견? 안경, 목뼈에 이어 끊임없는 논란! 도대체 왜?
ㆍ박지성 결혼식, `의리` 지킨 에브라, 배성재와 절친 인증샷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진 공개, 히딩크부터 에브라까지..굉장한 하객들
ㆍLTV·DTI 완화 내달 1일부터 적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