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한그루, 느닷없는 결혼 승낙에 `당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우진과 한그루가 예상치 못한 결혼 승낙에 당황했다.



    26일 방송 된 tvN 금토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연출 송현욱|극본 주화미)에서 계약 연애 중인 공기태(연우진 분)와 주장미(한그루 분)이 기태 모 신봉향(김해숙 분)의 결혼 승낙에 당황했다.



    지난 시간, 공기태가 홀로 병원에 갇힌 주장미를 걱정하며 뒤쳐나가는 모습을 떠올린 신봉향은 아들의 진심을 알기 위해 초강수를 둔다.



    결국,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하기로 한 신봉향은 공기태와 주장미가 진짜 결혼을 할 것인지 두고 보기로 하고 기태의 집을 찾아가 아들과 주장미에게 "어제 이후로 두 사람 의심하는 거 그만하기로 했어. 주장미 씨, 아니지 편하게 불러도 되겠네. 장미?"라며 섬뜩하게 그녀의 이름을 불렀다.



    이어 기태 모는 아들과 주장미에게 결혼을 허락하겠다면서 하루라도 빨리 두 사람의 결혼이 보고 싶다고 말했다.



    계약 연애를 하며 온갖 진상 짓으로 `차라리 저 여자랑 결혼 할 바에 혼자 살아라.`라는 말이 듣고 싶었던 공기태와 주장미는 충격 받아 말을 잇지도 못했고 그런 그들에게 기태 모는 당장 주말에 상견례를 하자고 말한다.



    그 후 기태모와 함께 집을 떠난 기태 고모 공미정(박희진 분)은 진심으로 기태와 주장미의 결혼을 허락한 것인지 묻는데 기태 모는 "진심이다. 결혼을 할 지 말지 결정하는 것은 당사자 둘이다."라고 말한다.



    이어 "두 사람 결혼할 수 있게 최선을 다 할 것. 제가 진심이 되면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 한다는 것 알지요?"라면서 진짜 무서운 것은 그 결혼이 현실이 되었을 때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찰관 흉기 찔려 사망, 음주 운전 확인-보고서 쓰던 찰나 `참변`
    ㆍ유대균 신엄마 딸 박수경 3개월간 은둔, 이혼소송 중 도피 "어떤 사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모가중학교 야구부, "죽고 싶다" 어린 야구부원의 절규.. 무슨 일?
    ㆍ[해외증시 마감] 뉴욕증시, 아마존 등 어닝쇼크‥하락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쿠, 겨울철 안락한 휴식 위한 안마의자·가습기 내놨다

      쿠쿠가 겨울철 안락한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실내...

    2. 2

      "삼성, 미국서 첫 성과"…독일 기업 인수하더니 성장 '시동'

      삼성전자가 유럽 최대 공조기기 업체로 꼽히는 독일 플랙트그룹을 인수하면서 글로벌 냉난방공조(HVA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11월 인수 절차가 마무리된 이후 데이비드 도니 플렉트그룹 신임 최고경영자...

    3. 3

      이스타항공, IATA 국제항공안전평가 'IOSA' 인증 획득

      이스타항공이 지난달 30일,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주관하는 국제항공안전평가(IOSA)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약 1년간 진행된 IOSA 평가를 통해 운항, 정비, 객실, 통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