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영이 숨막히는 고혹미를 발산했다.







tvN 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에서 유인영이 맡은 미령의 캐릭터 티저가 전격 공개됐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티저에서 유인영은 붉은색 커튼 뒤에 가려진 매혹적인 실루엣으로 시작부터 강렬하게 등장, 입술까지 붉게 물들인 고혹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사연을 담은 듯 애절하면서도 촉촉히 젖은 눈빛 뒤에 숨겨진 독기를 품은 듯한 유인영의 반전 눈빛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특히 "저하를 사랑한 죄로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손에 든 은장도를 꽉 쥐는 유인영의 모습은 소현세자와의 처절한 관계를 예고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인영 너무 예뻐서 말이 안 나온다" "유인영 15초의 여인? 넋을 잃고 봤네요" "`삼총사` 티저 공개될 때마다 입을 못 다물겠어요 특히 유인영씨 정말 아름답네요" "유인영 왠지 모르게 많은 아픔을 담고 있는 눈빛이랄까? 오묘한 느낌이야" "`삼총사` 기대만발입니다! 8월 17일이 빨리 됐으면 좋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극중 과거 소현세자와 연인이었으나 이후 적으로 돌아서며 그와 대립각을 세우게 되는 미령 역을 맡은 유인영의 모습은 tvN 드라마 `삼총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다음달 17일 첫방송.(사진=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서정희 폭행 동영상 `충격`··목 조르더니 질질 끌고 집까지
ㆍ`썰전` 강용석 "미국 방송사에 고소당한 자막 제작자위해 무료 변호"선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정희, 5억 피소 사건에 "그 5억원에 대한 내용을 전혀 몰라"
ㆍ소비심리 여전히 부진‥한 달 만에 급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