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JYJ 새 앨범, 크리스 브라운 곡 수록 "훌륭한 결과물 나왔다?"기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JYJ 새 앨범에 크리스 브라운 곡이 실린다.





    24일 소속사 측은 “이달 29일 발매되는 JYJ의 정규2집 ‘JUST US’에 미국 유명 아티스트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실린다. 2013년 여름 미국 LA의 스튜디오에서 녹음 작업을 한 이 곡은 중독성 있는 반복과 섹시한 가사로 JYJ 보컬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곡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3년 만에 발매하는 JYJ 새 앨범에 크리스 브라운의 색깔이 더해져 어떠한 곡이 완성됐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또한 크리스 브라운과 그래미 노미네이션 프로듀서 로니 베리얼(Lonny Bereal)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이 곡은 한 번 들어도 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JYJ 멤버들 각각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했다.



    이에 로니 베리얼은 “JYJ가 아닌 다른 가수가 이 곡을 소화해 낼 수 있을지 의심이 들 정도로 훌륭한 결과물이 나왔다”라며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크리스 브라운의 참여 소식까지 전해지며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JYJ 새 앨범은 29일 자정 각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JYJ 새 앨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상우 손태영 부부 둘째 임신, 사진 속 `Who`s Nxt` 문구 의미가…
    ㆍ`한밤` 위암 투병 유채영 소식 전해, 현재 고비 넘긴 상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얼빠진 경찰` 유병언 시신 사진 유출··뒤늦게 유출자 조사
    ㆍ[경제운용방안] 40조 풀어 내수활성화 `올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