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은 25일 낮 12시 `나나`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작곡은 박재범과 차차말론, 작사는 박재범과 로꼬가 맡았다.





지난 디지털 싱글이었던 ‘메트로놈(Metronome)’과는 정반대 스타일의 곡으로 달콤하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눈길을 모을 뿐만 아니라, AOMG의 로꼬가 피쳐링에 참여해 곡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한 여름 밤의 파티를 연상케하는 곡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로 젊은 여성들을 공략한다. 또 올 여름 시즌 송으로 등극할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박재범은 tvN `SNL 코리아 5`에서 고정 크루로 맹활약하며 특유의 개그 코드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또 `댄싱9 시즌2`에서는 옆집 오빠 같은 편안함과 에너지 넘치는 댄스 마스터로 도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박재범 `나나` 25일 공개 예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재범 나나, 박재범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나", "박재범 나나, 나는 에프터스쿨 나나랑 열애설 터진줄 알고 급히 달려왔더니", "박재범 나나, 얼른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박재범 나나 앨범 커버)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상우 손태영 부부 둘째 임신, 사진 속 `Who`s Nxt` 문구 의미가…
ㆍ`한밤` 위암 투병 유채영 소식 전해, 현재 고비 넘긴 상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얼빠진 경찰` 유병언 시신 사진 유출··뒤늦게 유출자 조사
ㆍ[경제운용방안] 40조 풀어 내수활성화 `올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