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D, 패널가격 상승‥하반기 실적개선 지속" - 하나대투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대투증권은 24일 LG디스플레이에 대해 업황개선으로 하반기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에 목표주가 4만 3천 원을 유지했습니다.



    남대종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LG디스플레이가 2분기 매출액 6조 원, 영업이익 1천631억 원으로 추정치에 부합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남 연구원은 "원/달러 환율 하락을 감안하면 상당히 양호한 실적"이라며 "1분기 대비 제품별 매출 비중의 변화가 없어도 이익이 늘어난 것은 원가절감이 효과를 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원/달러 환율 안정과 패널가격 상승으로 3분기 매출액은 이번 분기보다 13%, 영업이익은 177% 늘어 개선폭이 커질 것"이라고 예상했

    습니다.



    남 연구원은 "3분기 실적의 관건은 패널가격의 흐름"이라며 "성수기에 진입하는 시점에서 IT 패널의 재고가 평균치를 밑도는 수준이라면 패널가격 상승폭에 따라 실적 개선 확대가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종학기자 j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상우 손태영 부부 둘째 임신, 사진 속 `Who`s Nxt` 문구 의미가…
    ㆍ`한밤` 위암 투병 유채영 소식 전해, 현재 고비 넘긴 상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엑소 백현, 태연과 공개연애 후 티켓파워 하락"
    ㆍ2분기 GDP 0.6% 성장‥7분기 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감형됐지만" 조현범 회장 '구속 유지'···그룹 경영공백 우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사진)의 구속 상태가 유지되면서 경영 공백 리스크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특히 조 회장이 직접 추진한 한온시스템 정상화 및 글로벌 보호무역 대응 전략, 중장기 투자 계획 등이 사실상 백지화...

    2. 2

      "시크릿 산타가 나타났다"…폭스바겐그룹코리아 연말 깜짝 활동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과 함께 지난 22일 경상북도와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역 15곳의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시크릿 산타'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시크릿 산타는 201...

    3. 3

      안 잡히는 서울 집값…"잠재적 위험 쌓인다" 한은의 경고

      잡히지 않는 서울 집값이 한국의 금융 취약성을 높이는 변수로 떠올랐다. 정부가 6·27, 9·7, 10·15 대책을 내놓으며 집값 잡기에 나섰지만 수도권의 상승흐름이 이어지면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