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가 함게 여행가고 싶은 여자 가수로 선배가수 ‘백지영’을 꼽았다.



20일(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가요시대`에서는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여행 노래 HOT 7을 공개하고, ‘휘성’, ‘백지영’, ‘앤씨아’, ‘홍대광’, ‘에이프린스’, ‘투빅’ 등이 출연해 선정된 7곡의 노래를 재편곡해 선보인다.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여행 노래 HOT 7`에는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와 김현철의 ‘춘천가는 기차’, 신화의 ‘으�으�’, 변진섭의 ‘새들처럼’,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자우림의 ‘일탈’, 오석준의 ‘웃어요’ 등 7곡이 선정되었다.



여행 노래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많은 가수들은 바쁜 스케줄에 지쳐 여행이 간절하다고 밝혔고, 특히 ‘빅스’는 여행 노래로 자우림의 ‘일탈’을 꼽으며 함께 여행가고 싶은 여자 가수에 선배가수 ‘백지영’을 꼽아 눈길을 모았다.





‘빅스’는 이유를 묻자 “친 누나처럼 잘 챙겨줄 것 같다”, “감미로운 목소리 덕에 여행이 더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고, “백지영 선배님과 꼭 함께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함께 가요!”라며 간절한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고.



한편, ‘백지영’은 여행노래와 함께 진행된 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은 가수 리퀘스트에서 여자가수 1위로 선정되었고, 남자가수로는 ‘휘성’이 선정되어 함께 `가요시대`의 무대를 빛냈다.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여행 노래 HOT 7‘를 만나볼 수 있는 <가요시대>는 오는 20일(일) 오전 11시에 MBC뮤직 채널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성모 "아내 구민지와 2세? 집에 가면 떡실신"…4년 차 부부 고민?
ㆍ‘정글의 법칙’ 병만족 최대위기, ‘촬영 중단’에 이어 유이 ‘봉합 수술’…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지갑 목에 걸고 "전 국민에게 혼나" 감정의 롤러코스터?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