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감독’ 오준성, K-Drama Concert 9월 연다
[박윤진 기자]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제작한 오준성 음악감독이 한류드라마 콘서트를 연다.

‘2014 오준성 K-Drama Concert’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K-Drama와 한류열풍의 중심인 K-POP이 하나로 어우러져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신개념의 K-드라마 콘서트다. 지난 해 잠실주경기장에서 ‘K-Drama Concert with 오준성’이란 타이틀로 열어 4만 관객 신화를 쓴 바 있다.

오준성 음악감독의 작곡과 편곡 음악은 그린 카카오 밴드, 70인조 오케스트라와 만나 현장에서 들을 수 있는 최고의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더불어 대형 LED화면을 통해 드라마 OST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상영되며 드라마의 감동과 추억을 배가시키고 불꽃쇼도 펼쳐질 예정.

콘서트 제작에 나선 원뮤직 이덕요 회장은 “전세계가 열광하는 K-Drama와 K-POP을 엮은 신개념의 K드라마 콘서트는 전 세계적으로 드문 공연이다”며 “이번 공연을 브랜드화 시켜 아시아는 물론 세계에서 우리나라의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4 오준성 K-Drama Concert’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로 9월27일 오후 6시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사진제공: 원뮤직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뜨는현장] ‘패리스 힐튼을 담아라~’ 치열했던 인천공항
▶ ‘쇼미더머니’ 타래, “그 정도로 예의 없이 살지 않았다” 해명
▶ [인터뷰] ‘신의 한 수’ 정우성, 구태여 보태지 않아도 좋은 이름
▶ 백현 심경고백 글 돌연 삭제…이유는? ‘궁금증 증폭’
▶ 현아, 타이틀곡 ‘빨개요’ 티저 공개…차원이 다른 ‘섹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