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민아, '뱃살 굴욕' 사진 공개에 발끈해서 하는 말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민아 뱃살 / MBC '별바라기' 방송 캡처본
    민아 뱃살 / MBC '별바라기' 방송 캡처본
    민아 뱃살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의 뱃살 사진이 화제다.

    17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서 민아가 과거 뱃살 사진 굴욕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걸스데이 팬은 "지금은 관리를 많이 했지만 데뷔 초 민아도 뱃살로 유명했다"고 폭로하며 민아의 뱃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 민아는 쿠션을 집어던지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고, 조성모는 "저 정도는 원래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말했고 송은이 역시 "나는 진짜 이게 뱃살이라고 공개한다는 게 이해가 안 된다"며 민아를 위로했다.

    민아는 "바지가 작았다. 크게 만들어주면 되는데 작게 만들어서 뱃살처럼 나왔다"고 해명했다.

    이에 멤버 유라는 "바지를 좀 크게 입어야 한다. 그러면 뱃살이 좀 덜 접힌다. 그래서 무대 의상을 받으면 죽을힘을 다해서 늘린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민아의 뱃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민아 뱃살, 뱃살이 어딨다는 거지", "민아 뱃살, 날씬한데", "민아 뱃살, 살 쪄서 저 정도라니", "민아 뱃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