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너희들은 포위됐다` 결말, 차승원-이승기 11년 숙원 `사건 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승기가 엄마에 대한 복수를 끝내며 극은 종영했다.



    1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유인식, 이명우 연출/이정선 극본) 마지막 회에서 은대구(이승기)는 죽기를 각오하고 유문배(정동환)와 맞섰다.



    그는 유문배가 든 총구를 자신의 가슴에 가져다 댄 뒤 "쏴 보라. 여기에 이 기계로 당신의 지금 모습이 생중계로 나가고 있다. 내가 죽어서라도 당신을 잡을 증거가 생긴다면 그걸로 족한다"고 소리쳤다. 그때 들이닥친 서판석(차승원)의 도움으로 은대구는 유문배와 총을 차지하려고 싸운 끝에 그를 잡을 수 있었다.



    그리고 서판석은 옷 벗기를 각오하고 진행시킨 무리한 기자회견으로 인해 감사 조사가 계속됐다. 결국 그는 강남 경찰서를 떠날 수 밖에 없었다. 은대구는 떠나는 서판석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그리고 멋진 경례를 했고 차승원도 이에 보답하듯 경례를 하며 뿌듯해했다.



    1년 후, 서판석은 한 시골 파출소의 서장이 됐다. 그리고 어수선(은대구)이 보내온 편지를 통해 강남 경찰서 소식을 전해 들었다.







    차태호(임원희)는 경찰서 서장이 되어 좀 더 부드럽고 인자한 사람이 되었다. 이응도(성지루)는 경위가 되었고 6째를 임신해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 인사를 받았다. 박태일(안재현)은 법의학에 소질을 보이며 그 쪽으로 완전히 꽂혔고 지국(박정민)은 예쁜 순경과 러브라인을 이루었다.



    은대구와 어수선 역시 서로 사랑하는 연인 사이로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서판석이 편지를 다 읽었을 즈음, 그를 보러 옛 부인 김사경(오윤아)이 달려왔다.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며 웃었다. 그러나 갑자기 서판석은 범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을 뒤쫓았고 그 모습에 김사경도 달리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거기서 또 하나의 범인을 검거하며 서로를 향해 환하게 웃어보였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나희, 여배우 같은 어머니 미모 공개 ‘우월한 유전자’
    ㆍ박기량, “몸매 관련 악플에 상처 받아, 가슴 성형 고민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썰전` 강용석, 박봄 마약 밀반입 논란 "입건유예? 검찰이 봐준 것"
    ㆍ`탑승자 전원 사망` 말레이시아 여객기 우크라이나서 격추··마사일 누가 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2. 2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3. 3

      새해부터 이게 웬 떡…"쏘나타 팔고 EV6 샀더니 680만원 대박"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