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랑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



치어리더 박기랑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응원 도중 있엇던 에피소드를 밝힌다.



17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는 여신 특집으로 배우 천이슬, 가수 레이디 제인, 지연, 치어리더 박기량, 개그맨 김신영, 김나희가 출연,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우월한 몸매와 모태 미녀로 화제가 된 박기량은 가장 예쁜 치어리더 1위로 뽑힌 것에 대해 언급하며 치어리더로서 겪어야만 했던 고충을 고백했다.



박기량은 야구장에서 응원 시 도촬 경험을 토로하며 ‘(치마)밑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심지어 닭뼈와 토마토까지 맞은 적도 있다.’며 그럴 때 마다 ‘내가 왜 이러고 있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생각했었다’고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도한 박기량은 치어리더 이면에 숨겨진 고충 고백과 치어리더 여신으로서 남성들에게 대시 받은 경험 등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놀라 게 만들었다는 후문.



‘해피투게더’ 박기량 심경고백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박기량 심경고백, 박기량 힘들었겠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심경고백, 야구장 치어리더들 진짜 힘들겠더라’, ‘해피투게더 박기량 심경고백, 치어리더 처우 좋아지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기량의 심경고백과 여신 6인방의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가족사진 화제··"역시 우월한 유전자였군"
ㆍ`너희들은포위됐다` 차승원, 기자회견 소집 "옷 벗을 각오로 말한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라도 광주 광산구 고실마을 부근 헬기 추락 "인명 피해는?" 목격자들 `쾅` 하는 굉음과 함께…`무슨 일?`
ㆍ최경환 "추경 이상으로 재정보강‥하반기 경기 대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