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00:00시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가 단독으로 ‘EDM 5K RUN’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EDM 5K RUN’은 작년 처음 국내에 등장해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전자음악(Electronic Music)과 마라톤 형식을 결합한 'Fun Run(펀런·재미를 추구하는 마라톤)'의 일종이다.

국내 인기 이색마라톤으로 자리잡은 ‘EDM 5K RUN’의 얼리버드 티켓 오픈 소식은 금세 ‘EDM 5K RUN’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dm5krun)을 뜨겁게 달궜다.

얼리버드 티켓은 정상가의 16% 할인가인 38,000원으로 판매된다. 선착순 5,000매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판매 기간이 지나면 다시 가격이 인상된다.

‘EDM 5K RUN’은 다른 이색마라톤과는 다르게 아침, 낮 시간이 아닌 선선한 저녁부터 밤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를 주최한 타고이벤트는 “작년보다 더 신나게 놀 수 있도록 ’EDM 5K RUN 레이스 패키지’ 구성에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패키지에는 레이스 티셔츠, 레이스 배번표, 야광 선글라스, 야광 팔찌, 옥타곤 입장권이 포함된다.

누리꾼들은 ‘저게 마라톤이야? 바로 예매하자’, ‘운동도 하고 클럽도 갈 수 있다’, ‘와, 옥타곤이 무료네’… 라는 반응을 보이며 지인들에게 참가를 독려하기도 했다.

참가자들은 사전에 지급된 패키지 아이템뿐만 아니라 형형색색 자신만의 아이템으로 몸을 치장할 수 있다. 9월 20일(토),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가을 밤을 수놓을 개성 만점 러너들의 진풍경이 예상된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EDM 5K RUN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dm5kr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 5K RUN, 얼리버드 티켓 오픈! 남다른 패키지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