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의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이 ‘제18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녹색기기부문 에너지위너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했습니다.

에너지 위너상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생산과 소비를 확산시키기 위해 소비자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1997년부터 18회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닉스는 `위닉스 뽀송`이 제습기 중 유일하게 2년 연속으로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위닉스뽀송’은 인버터 제습기(DHD-101OIBC, DHD-1050IBC, DHD-107OIBC)와 정속형 제습기(DHD-151OSST, DHD-155OSST, DHD-157OSST)기 각 3종을 시상에 출품해 모두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41년간 축적된 위닉스의 차별화된 ‘열교환 기술’과 고효율 ‘열교환 시스템’을 탑재해 제습력이 뛰어나고, 소비전력 대비 높은 제습효율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위닉스는 설명했습니다.

위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수상은 범람하는 제습기 시장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소비자에게 명확한 선택의 기준을 만들어 주었다” 면서 “좋은 제품은 소비자가 먼저 알아보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습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위닉스뽀송’은 브랜드스탁이 지난 3월 발표한 `2014 브랜드스타’ 제습기 부문에서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 THE PROUD’에서도 2년 연속 선정되어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가족사진 화제··"역시 우월한 유전자였군"
ㆍ`너희들은포위됐다` 차승원, 기자회견 소집 "옷 벗을 각오로 말한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단원고 생존학생 도보행진,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이것뿐"
ㆍ경기부양 방향에 동의...세밀한 대책 주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